Bristleback: ‘The Tri-lane 저승사자?’

Bristleback: ‘The Tri-lane 저승사자?’

DOTA 2에 최근에 추가된 영웅인 Bristleback, (워크래프트3 DOTA의 Rigwarl)과 관련해서 최근에 여러 포럼에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. 몇몇의 그와 관련한 주장은 공격적인 tri-lane에 있어서, 그와 반대의 성격인 Phantom Lancer, Anti-Mage 그리고 Luna와 같은 safe lane farmer들에게는 점점 더 힘든 시간이 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.

센트리 워드, 옵져버 워드 그리고 진실한 시야의 보석의 패치와 함께한 Bristleback

현재의 메타 게임에서는 lifestealer와 Chaos Knight는 분명히 상대방의 safe lane을 공략하려고 하면 선택해야 할 영웅들이다. Bristleback은 다가오는 주의 ‘Captain’s Mode’에서 많이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어진다. 어쨌든 DotaCinema에서 만든 Bristleback과 관련한 영상을 통해 이 영웅의 능력에 대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 

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몇 가지 주목할만한 시나리오는 Pinoy’ DOTA loves가 Bristleback과 Abaddon을 활용해서 공격적인 tri-lane을 형성할 것이라는 점이다. DOTA2에 Bristleback의 추가가 DOTA2의 세계적인 성공에 어떠한 역할을 할 것인지가 궁금해지는 시점이다. 

Similar Posts